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 글로벌 양구 아시아 유소년 축구클럽 초청대회, 16일 킥오프!

기사승인 2019.09.12  13:01:30

공유
default_news_ad1

[풋볼리스트] '2019 글로벌 양구 아시아 유소년 축구클럽 초청대회'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강원도 양구군 양구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아시아에서 7개국 총 8개팀이 참가하는 ‘2019 글로벌 양구 아시아 유소년 축구클럽 초청대회’는 대한민국 2팀(무궁화, 청룡)을 포함해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몽골 등 국가의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참가한다.

스포츠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는 양구군은 1년 내내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대회를 유치하고 있다. 이를 위해 스포츠 인프라 구축 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대회는 4개 팀 2개조 풀리그 방식 후 각 조 1,2위가 본선에 올라 준결승, 결승전을 소화한다.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준우승 200만원, 3위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양구군 조인묵 군수는 “국내 유소년 축구대회를 넘어 아시아 대회를 유치함으로써 양구군을 널리 알리고, 유소년 축구 발전 및 인프라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참가한 각국의 어린 선수들이 선의의 경쟁속에 멋진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SH스포츠에이전시가 주최,주관하며 (사)양구군문화스포츠마케팅추진위원회, 양구군체육회, 풋볼리스트, 자이크로, 포천인삼영농조합, 키카쿠브, 관주식품, 휘스핏, 브로우돌, 필더웨이, LBJ에이전시가 후원한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로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에 힘을 실어주신 양구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멋지고 아름다운 유소년 축구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환 기자 maestro@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