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리버풀 FC아카데미의 중∙고등부 엘리트 선수 육성 기관인 라사 아카데미는 내년 초 서울캠퍼스 오픈을 앞두고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8일(일) 오후 3시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위플레이스’ 역삼2호점에서 개최되는  입학 설명회는 리버풀 FC 아카데미 중등부(U-15)와 고등부(U-18) 과정에 대한 지원 절차, 지원 자격, 모집 정원 그 외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궁금해 하는 축구 훈련과 학업에 대한 궁금증들을 상세하게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입학 설명회의 상세 내용 및 참석 신청은 라사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사 아카데미는 리버풀 FC 아카데미의 프리미엄 축구 훈련과 함께 미국 중∙고등학교 교과 과정을 이수∙졸업하고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선수 육성 시스템을 운영한다. 라사 아카데미의 학생들은 미국 학습 지원 센터인 US 아카데미의 개별 맞춤형 영어 프로그램과 학업 지원으로 미국 대학 진학을 준비하게 되며, 라사 스포츠 컨설팅 그룹과 함께 프로 진출부터 스포츠 관련 업계 진로 설계에 이르기까지 전 방향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라사 아카데미 총괄 디렉터 제시 박(Jesse Park)은 “라사 아카데미의 중∙고등부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프로 축구 선수에 도전하는 많은 어린 선수들이 영어와 학업, 미국 대학 진학을 함께 준비하며 실패에 대한 두려움 없이 글로벌 무대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라사 아카데미는 지난 6월 4일(목) 부터 신입생 모집에 들어가 2021학년도 입학에는 총 44명의 선수를 선발할 계획이며, 문의 사항은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채팅으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